GoodARS의 다양한 소식들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097
평일 오전 9:00~오후6: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견적문의
정확한 견적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사의 상황마다 도입 기능과 개발 범위가 다르므로
정확한 견적 확인을 위해서는 전화상담 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 1661 – 6097
유지보수
솔루션을 도입하고 추가개발이나, 유지보수가 가능한가요?
GoodARS 솔루션을 도입하고 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추가개발의 경우 범위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 1661 – 6097
기능문의
홈페이지에 표시된 기능 이외에 다른 기능에 대한 지원도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정보는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외에 필요한 다른 기능이 있으시다면 추가 상담을 통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 : 1661 – 6097
할인
약정할인 등 지금 계약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이 있나요?
2년, 3년 단위의 약정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2년 약정 시 스탠다드형 컨택센터의 경우 초기 세팅비가 면제됩니다.
약정 기간 별로 할인 적용률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견적은 추가 상담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 1661 – 6097
도입기간
평균적으로 솔루션 도입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고객사 별로 도입기간은 서로 상이하지만 추가 개발이 없을 경우 3일,
기능 추가 등의 개발 건이 있을 경우 보통 1주일 이내에 개발 및 도입이 완료됩니다.
전화상담 : 1661 – 6097
통신사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나 전화기는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
기존에 이용하시던 통신사는 그대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해당 통신사에서 제공한 인터넷 전화기도 그대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특정 통신사의 경우 약정할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 1661 – 6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