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쓰던 전화기 그대로 통신사 변경 없이 도입하는

컨택센터 솔루션

전화기가 있는 곳이라면
어떤 장소라도
바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GoodARS 컨택센터 솔루션은 별도의 장비를
직접 구매하거나 통신사 이동 없이도 도입이 가능합니다.

기업들의 컨택센터 도입률을 높인 최적의 솔루션을 지금 만나보세요.

이런 경우 추천합니다

솔루션 특징

이렇게 도입 중입니다

  • 단순응대
    반복문의 응대는
    ARS를 통해 소화합니다.
  • 자동문자
    위치, 진료문의 등의
    자세한 내용은 자동
    문자를 통해 안내합니다.

    자세히보기 →

    병원/의료

    자동문자

  • 콜백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경우
    고객이 직접 콜백을 통해
    상담요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병원/의료

    콜백

  • CTI
    지정된 상담원에게 전화가
    연결되며, 팝업을 띄워
    고객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

    교육

    CTI

  • 상담설정
    상담원 추가/삭제 및
    상담원 별 통화연결
    순위를 설정합니다.

    자세히보기 →

    교육

    상담설정

  • 통계
    인/아웃바운드,
    ARS메뉴별 다양한
    통계가 제공됩니다.
  • 관리자페이지
    별도의 관리자 계정을 통해
    영업시간 설정, 공휴일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

    IT

    관리자페이지

  • 모니터링
    관리자만 확인 가능한
    컨택센터의 실시간
    현황판을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

    IT

    모니터링

  • 연동
    기존에 사용하고있는
    다른 솔루션이 있다면,
    해당 솔루션과 연동
    개발이 가능합니다.
  • 고객관리
    고객정보와 함께 고객별
    상담메모가 저장되어
    추가 상담 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

    서비스

    고객관리

  • 상태값설정
    상담원 별로 부재중/상담가능
    상태값 변경을 통해
    통화 연결 설정이
    가능합니다.
  • 녹취
    상담원 별로 녹취 설정이
    가능하며 통화 건 별로
    녹취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

    서비스

    녹취

솔루션요금

요금안내

  • STANDARD

    핵심적인 기능만 모아
    합리적인 요금에 제공하는

    스탠다드 요금제

    20,000 / 월 1회선

    • ARS/IVR
    • 상담메모
    • 고객정보
    • 최대 5회선
  • PREMIUM

    우리 회사만의 맞춤형 컨택센터를
    커스터마이징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요금제

    40,000 / 월 1회선

    • 녹취
    • 뎁스무제한
    • 커스텀
    • 회선제한없음

※ 자동이체 시: 5% 할인
※ 스탠다드형의 경우 2년 약정 시 초기 개발비가 면제됩니다

  • 플랜별 상세 구분
  • STANDARD
  • PREMIUM
  • 초기 개발비
  • 관리자 페이지
  • IVR/CTI
  • 상담 어플리케이션*
  • 콜백
  • 통계
  • 녹취
  • ARS뎁스
  • 회선
  • 희망 기능 커스텀
  • 협의
  • O
  • O
  • O
  • O
  • 월 10,000원(회선당)
  • 2단계
  • 5회선(최대)
  • 협의
  • O
  • O
  • O
  • O
  • O
  • 기본제공
  • 제한X
  • 최소 3회선 이상
  • O

※ 부가세 별도
※ 상담 어플리케이션 : 상담내용 저장 및 이전 상담내역 제공
※ 스탠다드 형의 경우 표기된 기능 이외의 추가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솔루션구성도

이중화 구성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보안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시스템 관리

Online Inquiry

원하시는 솔루션
더 있으신가요?

지금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097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업무 외 시간에는 온라인 문의를 남겨 주시면
영업일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