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쓰던 전화기 그대로 통신사 변경 없이 도입하는
컨택센터 솔루션
전화기가 있는 곳이라면
어떤 장소라도
바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GoodARS 컨택센터 솔루션은 별도의 장비를
직접 구매하거나 통신사 이동 없이도 도입이 가능합니다.
기업들의 컨택센터 도입률을 높인 최적의 솔루션을 지금 만나보세요.
이런 경우 추천합니다
많은 전화량
고객들의 전화량이 많아져
관리가 힘든 기업!
반복문의
고객들의 반복문의로
업무효율이 떨어지는 기업!
전문 컨택센터 솔루션
자사의 전문 컨택센터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은기업!
솔루션 특징
고객사
맞춤형
개발
고객사 맞춤형 개발
Solution Point
설계부터 개발까지 고객사 별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신속한
유지보수
지원
신속한 유지보수 지원
Solution Point
운영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업데이트부터 추가 개발요청까지
모두 GoodARS에서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합리적
요금설계
합리적 요금설계
Solution Point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기능들을 합리적인 요금
월 2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병원/의료
자동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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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료
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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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C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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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상담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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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관리자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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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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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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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녹취
솔루션요금
요금안내
STANDARD
핵심적인 기능만 모아
합리적인 요금에 제공하는
스탠다드 요금제
20,000 원 / 월 1회선
PREMIUM
우리 회사만의 맞춤형 컨택센터를
커스터마이징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요금제
40,000 원 / 월 1회선
※ 자동이체 시: 5% 할인
※ 스탠다드형의 경우 2년 약정 시 초기 개발비가 면제됩니다
※ 부가세 별도
※ 상담 어플리케이션 : 상담내용 저장 및 이전 상담내역 제공
※ 스탠다드 형의 경우 표기된 기능 이외의 추가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솔루션구성도
이중화 구성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보안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시스템 관리
Online Inqui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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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097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업무 외 시간에는 온라인 문의를 남겨 주시면
영업일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