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솔루션

기존 번호 그대로! 추가 장비가 필요없는 심플한 컨택센터

“전화기가 있는 곳이라면 어떤 장소도 콜센터가 될 수 있습니다.” GoodARS 솔루션은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오토콜, 이벤트 ARS등 고객관리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최적화된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ARS는 비싸고 어렵다” 라는 인식을 탈피하여 임대형(ASP) 방식을 통해 별도의 시스템/장비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장소에 제한이 없어, 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GoodARS의 콜센터 솔루션은, 고객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기능들을 기업에 맞추어 제공하면서 가격부담을 줄인 “임대형” 방식을 통해 최대 80%의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콜센터 도입이 어려웠던 기업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 오리온
  • 위드미
  • 한국상담학회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 충남대학교
  • 나이스평가정보
  • 더 보기

콜센터 주요기능

  • 고객정보 팝업
    전화 인입 시 해당 고객의 정보 및 기존 통화
    내용이 표시되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상담원 간 연결
    고객이 이전 상담원이나 타 부서의 상담원을 찾을 때
    단순 전화 연결만이 아닌 고객정보도 함께 연결합니다.
  • 관리자 어드민
    직원 관리 및 운영 설정, 실시간 통계확인 등 관리에
    꼭 필요한 기능의 어드민을 제공합니다.
  • 통화 녹취
    고객과의 통화 내용이 자동으로 서버에 저장되어 추후
    고객과의 분쟁이나 마찰 등에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자동응답 시스템
    고객들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하여 성우멘트가 자동으로 송출됩니다.
  • 실시간 통계
    유형별, 상담원 통화내역 별, 일콜 인 입수 등의 통계를
    바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착신 전환
    복잡한 세팅은 필요 없이 집전화, 휴대폰 등 연결하려는
    전화번호만 지정하면 자유롭게 착신전환이 됩니다.
  • Call Back
    통화량 증가 및 상담 외 시간에 고객이 전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자체 CRM 연동
    자체 사용하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DB연동이
    가능하며 고객정보팝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 자동 SMS 발송
    고객과의 통화 종료 후 예약문자 등 문자발송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