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Peoplelink pursue people oriented ICT

“ARS는 사람이 소통하는 채널입니다.
피플링크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솔루션과 콘텐츠 개발을 위해 2004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최고의 소통 채널을 만들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전의 ARS는 단편적인 음성 안내만으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의 ARS는 콜센터뿐만 아니라, 본인인증, 모바일 연동 서비스, 보이스팬클럽, TV등 기업매체광고, 금융보안 등 다양한 활용은 물론 양방향 소통의 ARS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ARS의 시작은 조금 특별하였습니다. 대부분이 외주개발로 시작하지만, 우리는 자체 서비스를 위해 ARS를 개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매년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서 서비스를 하였으며 2007년부터 원더걸스, 카라, 씨엔블루, SS501 등 톱스타들과 직접 계약하여 "보이스팬클럽"이라는 양방향 ARS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약 300만명의 이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시킨 바 있습니다.

2010년 다양한 자체 서비스를 위한 열정적인 노력으로 갖게 된 뛰어난 ARS솔루션 노하우는 기술뿐만 아니라 컨설팅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자체 보유한 대규모 장비와 뛰어난 기술력 및 서비스 노하우가 콜센터(CTI)기술까지 섭렵함에 따라 동종업계에서 매우 강력한 강자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였습니다.

GoodARS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가 제공하는 ARS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만든 피플링크의 ARS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ARS와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고객사가 인정해주는 좋은 ARS! 즉, GoodARS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피플링크 대표이사 황정일